더워지는 날씨, ‘고민영’의 민소매 스타일링 참고 하기

더워지는 날씨, ‘고민영’의 민소매 스타일링 참고 하기 | 1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민소매 옷은 여름철 시원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주는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성큼 다가온 여름 시즌 준비를 위해 민소매 옷을 스타일링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팁을 정리해 보자.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조금 쌀쌀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얇은 가디건이나, 셔츠, 재킷등을 레이어링하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한여름에도 실내외 온도 차가 크기 때문에 가방에 항상 부피가 작은 레이어링 아이템을 넣어 다니면 유용하다.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민소매 옷을 입었을때 드러나는 목이나 팔에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스타일 지수가 한층 업 된다.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그날의 기분이나 TPO에 맞는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거나 전체적인 코디를 보완할 수 있다.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박민영은 심플한 워치와 화이트 백을 매치해 깔끔하고 세련되게 마무리 했다. 가방과 컬러를 맞춰 초이스한 메리제인 슈즈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 시키는 센스넘치는 선택.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민소매 옷을 스타일링 할 때는 이너웨어에도 세심한 신경을 써 주는 것이 좋다. 겉으로 보이지 않는 심리스 브라 또는 브라렛을 착용했을때 좀 더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고민영은 깔끔한 블랙 슬리브리스에 진팬츠와 랩스커트를 레이어링해 핫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백은 상의의 컬러와 밸런스를 맞춰 초이스 했고, 블랙 슬링백 샌들로 페미닌 하게 마무리 했다.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적절한 핏을 선택해 주는 것도 중요한데, 일단은 자신의 몸매를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지만, 일반적으로 몸에 딱 맞는 디자인은 스타일리시하고 섹시한 느낌을, 여유 있는 핏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민소매 옷을 입을 때 노출되는 팔과 어깨, 목 부위의 피부 관리도 놓쳐서는 안된다. 각질이나 트러블, 제모 등에도 신경을 써줘야 하고, 햇빛에 장시간 노출 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건강하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야 한다.

민소매 옷은 여러 종류의 신발과 잘 어울려, 스니커즈나 샌들, 슬리퍼 혹은 박민영이 스타일링한 것처럼 메리제인 슈즈나 부츠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신발을 초이스 할 수 있는 재미도 있다. 신발의 컬러와 스타일은 전체적인 코디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백상예술대상 참석한 김고은의 우아한 샤넬 룩

[사진제공=샤넬]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해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 배우 김고은이 샤넬의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착용했다.…

2024년 5월 8일

박신혜, 펀칭 블라우스로 여성스럽게

[사진출처=박신혜 개인 SNS] 여성스러운 펀칭 블라우스와 와이드핏 진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룩을 선보인 배우 박신혜.…

2024년 5월 8일

편안함 그 자체, 이효리 데일리 룩

[사진출처=이효리 개인 SNS] 요즘 특히 더 멋스럽게 느껴지는 편안한 오버핏 블레이저를 착용한 가수 이효리. [사진출처=이효리…

2024년 5월 8일

‘로로피아나’가 추천하는 5월 기프트 아이템

[사진제공=로로피아나(Loro Piana)] [사진제공=로로피아나(Loro Piana)]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2024년 5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