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이탈리아 국민 가수 ‘조바노티’ 콜라보레이션

스와치, 이탈리아 국민 가수 ‘조바노티’ 콜라보레이션 | 1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이탈리아 뮤지션 조바노티(Jovanotti)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조바노티는 이탈리아 최고의 힙합 가수로 꼽히며 더불어 다양한 장르를 활용한 음악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국민 가수다. 그는 스와치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인 ‘조바 타임(JOVA TIME)’을 선보였다. 지난해 11월부터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조바노티 투어 콘서트에 선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조바 타임’은 15개의 도시를 장정하는 30번 콘서트에서 연달아 공개된다. 국내의 경우 오는 2일 출시되며 가격은 154,000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바 타임’은 조나노티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다. 펑키한 느낌의 레드, 옐로, 블루,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또한 불꽃처럼 강렬한 패턴이 가미돼 조바노티의 크리에이티브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에너지 넘치는 공연장을 떠오르게 한다.

스와치 관계자는 “1980년대 중반부터 아티스트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으며 선보이기 시작한 스와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시즌 조바노티와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라이브 공연을 접하고 상상의 세계에 초대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와치와 조바노티가 협업을 통해 완성한 ‘조바 타임’은 전 세계적으로 3,333피스 한정 출시된다. 국내의 경우 스와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월드몰 메가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