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라운딩, 필드 위 ‘머스트 해브 아이템’

20130328_playboygolf (1)봄을 알리는 꽃 소식과 함께 골퍼들의 마음은 필드로 향하고 있다. 따사로운 햇살과 꽃샘추위로 오락가락한 봄 날씨에 필드로 나갈 때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 필드 위 꽃샘추위 두렵지 않아! ‘레이어드’가 정답

변덕스러운 날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스럽다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플레이보이골프’의 피케 셔츠는 슬림한 라인과 체크 아플리케 버니로 포인트를 주어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해 주며, 이때 이너웨어로 냉감 티셔츠를 착용하면 보다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한 느낌을 살라고 싶다면 옐로우 컬러 패딩베스트로 스타일링 하면 싱그러운 봄 컬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패션과 건강’ 둘 다 놓칠 수 없어! 똑똑한 골퍼에겐 ‘필수 아이템’

필드 위의 눈부신 봄 햇살을 피하기 위해서는 모자와 선글라스가 필수 아이템이다. 챙이 있는 모자는 햇볕을 막아주어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여 주며 선글라스는 자외선으로부터 시력을 보호하여 준다.

‘플레이보이골프’의 평챙모자는 젊고 발랄한 여성 골퍼 이미지를 선사한다. 이때 UV코팅이 돼있는 골프용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패션에 멋을 더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보이골프’의 캐디백은 컬러 배색이 산뜻하며 시선을 모을 수 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