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의 신 김혜수, 오피스룩 비결은?

사진제공 : KBS2 '직장의 신' 방송화면
사진제공 : KBS2 '직장의 신' 방송화면

스타일의 신 김혜수가 KBS2 ‘직장의 신’을 통해 안방극장으로 돌아왔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모습에서 김혜수는 각종 자격증을 보유한 뛰어난 계약직 사원으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극 중 김혜수는 블랙과 브라운 컬러의 매니시한 슈트를 매치하고 브리프 케이스를 착용하여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 오피스룩을 더욱 돋보이게 한 브리프 케이스는 ‘닥스 액세서리’의 제품으로 남녀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인 ‘리치몬드 브리프 케이스’로 알려졌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역시 명불허전 김혜수! 완벽한 김혜수의 매니시룩, 따라 하고 싶은 패션 1위”, “김혜수 브리프 케이스 탐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한소희 X 로레알 파리, 머릿결 까지 아름다워

[사진제공=로레알 파리] 헤어 케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브랜드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로레알 파리]…

2024년 4월 27일

롱샴 X 하퍼스 바자 숏폼 공모전, 다섯 청춘의 찬란한 시간

[사진제공=롱샴(Longchamp)] 롱샴 X 하퍼스 바자 숏폼 공모전 '마이 유니버스' 당선자 5인과 함께한 스쿨 어택 화보가…

2024년 4월 27일

더워지는 날씨, ‘고민영’의 민소매 스타일링 참고 하기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민소매 옷은 여름철 시원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주는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성큼 다가온…

2024년 4월 27일

김나영 데일리룩 1, 컬러백 포인트 스타일링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김나영은 평소 그녀가 즐겨 스타일링 하는 컬러풀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2024년 4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