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문채원의 남자 이진욱 심쿵 ‘가죽 재킷’

[TV스타일] 문채원의 남자 이진욱 심쿵 ‘가죽 재킷’ | 1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물오른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진욱의 스타일이 관심을 끌고 있다.

드라마 초반,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 돌아온 ‘블랙’의 수트 스타일에서 벗어나 한층 빈티지하고 캐주얼한 블루종이나 가죽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데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문채원과의 적극적인 러브라인이 펼쳐지면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는 한편 30대 남성들에게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로 꼽히고 있다.

이진욱이 착용한 가죽 재킷과 스웨이드 재킷 모두 이태리 가죽 전문 브랜드 ‘가렛(GARRETT)’으로 프리미엄 남성 편집숍 코에보(COEVO)에서 판매 중이며 신세계 강남점과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입점 되어 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