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세젤예’ 아이오아이 EARLY FALL

‘세젤예’ 아이오아이 EARLY FALL | 1

아이오아이(I.O.I)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브랜드인덱스(대표 최정욱)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이 아이오아이와 함께 한 ‘early fall’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오아이는 경쾌한 컬러가 적용된 아트워크 티셔츠에 청순한 느낌의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비타민과도 같은 상큼함을 강조했다. 또한 그녀들은 캐주얼한 무드의 플레어 원피스와 독특한 스타일의 스카잔 아우터로 마무리해 세련된 걸리쉬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 속 아이오아이는 역동감 넘치는 컬러의 아트워크 티셔츠와 데님&패치 오버롤 데님 스커트로 발랄하고 소녀스러운 감성을 연출했다.

아이오아이의 패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세젤예 아이오아이”, “팬콧과 잘 어울린다”, “미모가 열일 중인 아이오아이”, “완전체가 화보를 찍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팬콧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