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면세점보다 싸다” 위즈위드 최대 70% 세일

위즈위드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해외 인기 브랜드들의 특가 구매 찬스인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Summer Clearance Sale)’을 실시한다.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위즈위드의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은 명품 브랜드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발렌시아가(Balenciaga) 클러치 49만원 대,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 지갑 7만원 대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사피아노 미니 백 16만원 등에 구매 가능하며 특히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셀린(Celine)의 스테디셀러인 트리오 백을 120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유통업계에서 본격적인 여름 정기 세일을 앞두고 특별 할인 행사를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며 “위즈위드 역시 더욱 많은 상품들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 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