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K네트웍스, 패션부문 현대백화점 매각 검토 중

SK네트웍스, 패션부문 현대백화점 매각 검토 중 | 1

SK네트웍스(대표 문종훈)가 패션 사업부문을 현대백화점에 매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K네트웍스는 20일 공시를 통해 패션사업 매각을 검토 중이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역시 20일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SK네트웍스의 패션사업 부문 영업 양수를 검토 중이나 아직 확정된 바 없다고 답변했다.

SK네트웍스는 지난 2014년 5,666억원, 지난해 5,657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매출액 기준 국내 16위를 기록 중이다. 보유 브랜드는 오브제, 오즈세컨 등을 비롯해 타미힐피거, 클럽모나코 등 12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2012년 한섬을 인수한 뒤 패션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데 이번 SK네트웍스 패션 부문을 인수할 경우 패션 빅 3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