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조윤희, 사랑에 빠진 발레리나

조윤희, 사랑에 빠진 발레리나 | 1

배우 조윤희가 앤티크 주얼리&워치 브랜드 로즈몽(Rosemont)과 함께한 화보가 22일 공개됐다.

스타&패션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BE LOVED’라는 테마로 진행됐고 배우 조윤희의 수줍은 소녀와 같은 모습과 로즈몽의 다채로운 컬렉션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무드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조윤희는 마치 사랑에 빠진 듯한 발레리나의 모습으로 핑크 빛의 드레스와 함께 로즈몽의 앤티크한 주얼리&워치 컬렉션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새하얀 드레스와 우아한 로즈몽의 제품들을 착용하여 청순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등 맑고 청초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특히 그녀는 선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는 로즈몽의 대표 컬렉션들과 어우러져 더욱 빛을 발하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