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호정, “훔치고 싶은 스타일링”

이호정, “훔치고 싶은 스타일링” | 1

대세 모델, 완판 모델 이호정의 시크한 매력이 또 한번 빛을 발휘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ELLE)는 10월 호를 통해 스마트 패셔니스타 이호정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SNS를 통해 트렌디 하면서도 20대 여성들이 따라 하기 쉬운 합리적인 사복 패션으로 주목받았던 이호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미니멀한 디자인의 시계와 주얼리 제품에 어울리는 TPO 별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대세 모델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특히 블랙 메탈 시계로 포인트를 준 여성스러운 오피스룩부터 데님 셔츠로 꾸민 커플룩 등 실생활에서 따라 해볼 수 있는 룩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에는 지난 5월 방송된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특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모델 심소영도 함께 참여했다. 심소영은 페미닌한 레이스가 가미된 블라우스에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데이트룩을 연출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나이키,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공개

[사진제공=나이키] 나이키가 스포츠의 새역사를 써 내려갈 순간에서 더욱 강렬한 에너지를 더할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24년 3월 19일

‘케이스티파이 X 원소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CASETiFY)]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4년 3월 19일

까르띠에 X 방탄소년단 뷔,"FRI(END)S" 라이브 퍼포먼스 공개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까르띠에와 메종의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더블유 코리아를…

2024년 3월 19일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