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혼술남녀’ 박하선, 남심 사로잡는 가을 패션

[TV STYLE] ‘혼술남녀’ 박하선, 남심 사로잡는 가을 패션 | 1

‘혼술’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tvN 드라마 ‘혼술남녀’.

이 드라마를 더욱 빛내는 두 주인공 하석진과 박하선은 제대로 된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특히 박하선은 ‘혼술남녀’를 통해 배우로서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망가지는 연기와 함께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뷰티 스타일을 선보이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8회 ‘혼술남녀’에선 박하선과 하석진의 역사적인 ‘함술’ 장면이 이뤄졌다. 잘 보이고 싶은 그와의 데이트여서일까. 박하선은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여성미를 마음껏 드러냈는데 프릴 블라우스에 풍성한 볼륨이 돋보이는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코디를 완성했다.

그리고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토트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우아한 여성미와 함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가을이면 트렌드 컬러로 떠오르는 버건디 컬러는 박하선의 스타일링처럼 가방이나 구두 등 포인트 아이템으로 많이 사랑 받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입체적인 외형의 버건디 컬러 가방을 선택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돋보이면서 시크한 매력을 전달 할 수 있다.

‘혼술남녀’ 속 박하선의 패션이 각광받는 것은 바로 캐주얼부터 오피스룩까지 넘나드는 다양한 룩을 현실적으로 선보인다는 것에 있다. 그런 의미에서 9회에서 박하선이 선보인 오피스룩의 정석은 어떤 모습일까.

결혼식장에서 선보인 그녀의 스타일은 오피스룩과 결혼식 하객 패션의 모범 답안과도 같았는데, 화이트 재킷과 H라인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날씬한 실루엣을 살렸다.

그리고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패션에 유니크한 말 디테일이 돋보이는 버킷백을 매치해 발랄한 여성미를 살렸다. 또 다른 느낌의 버건디 컬러백을 선택해 스타일링 센스를 발휘한 것. 특히 캐주얼룩과 오피스룩 어디에 매치해도 손색이 없는 버킷백 디자인은 가을 시즌 더욱 인기를 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나이키,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공개

[사진제공=나이키] 나이키가 스포츠의 새역사를 써 내려갈 순간에서 더욱 강렬한 에너지를 더할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24년 3월 19일

‘케이스티파이 X 원소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CASETiFY)]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4년 3월 19일

까르띠에 X 방탄소년단 뷔,"FRI(END)S" 라이브 퍼포먼스 공개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까르띠에와 메종의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더블유 코리아를…

2024년 3월 19일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