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쿠론과 럭키슈에뜨가 만났다

쿠론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영 캐릭터 캐주얼 ‘럭키슈에뜨’와 모던 럭셔리 잡화 브랜드 ‘쿠론’이 콜라보레이션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슈에뜨 에디션’을 선보인다.

‘슈에뜨 에디션’은 쿠론의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력과 럭키슈에뜨의 톡톡 튀는 영캐주얼 감성을 담아 고객들에게 신선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토트백, 크로스백, 숄더백 세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세 가지 디자인 모두 쿠론의 시그니처인 메탈 사각 엠블럼을 가죽으로 처리해 한층 더 미니멀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또한 럭키슈에뜨를 대표하는 슈에뜨(올빼미) 패치가 숨어있어 위트있으며 토트백과 숄더백은 기본 스트랩과 러플 디테일을 더한 러플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오영미 쿠론 디자인실 실장은 “같은 회사에 있지만 쿠론과 럭키슈에뜨는 타깃 고객이나 디자인의 지향점이 전혀 다른 브랜드이다. 하지만 이렇게 정반대의 브랜드가 만나 그 접점을 찾는 과정은 흥미로웠다”며 “쿠론은 좀 더 가볍고 위트 있는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슈에뜨 에디션’은 16일부터 일부 쿠론, 럭키슈에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코오롱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토트백 52만5,000원, 크로스백 39만5,000원, 숄더백 46만5,000원이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팀 데상트’ 글로벌 스포츠팀 무드 담아내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글로벌 스포츠 DNA를 담은 ‘팀 데상트(Team DESCENTE)’ 컬렉션을 론칭하였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데상트가…

2024년 4월 17일

빅백과 백꾸로 스타일링 완성 하기

[사진제공=MLB] 날씨가 따뜻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이 되면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동시에 가방 또한 변화하고 있다. [사진제공=MLB]…

2024년 4월 17일

올 여름 선글라스는 뉴진스 처럼

[사진제공=카린(CARIN)] 청량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뉴진스(NewJeans)의 화보가 공개 됐다. [사진제공=카린(CARIN)]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이…

2024년 4월 17일

서현 X 메트로시티, ‘‘HAPPINESS – TIME TO PLAY’

[사진제공=메트로시티(METROCITY)]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뮤즈 서현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HAPPINESS – TIME TO…

2024년 4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