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준지, 영국 헤롯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준지, 영국 헤롯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 1

준지가 영국의 대표적인 고급 백화점인 헤롯(Harrods)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남성복 브랜드 준지(JUUN.J)는 12월부터 2017년 1월까지 약 두 달간 영국 헤롯백화점 남성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준지는 글로벌 패션도시이자 고급 패션브랜드가 총망라된 헤롯백화점에 매장을 여는 등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준지의 팝업스토어는 파리와 이태리 피렌체에서 선보인 ‘16년 가을–겨울 시즌 및 ‘17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상품은 물론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소라야마 하지메(Sorayama Hajime)’ 등과의 협업 상품으로 구성됐다.

준지는 ‘클래식의 재해석’이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북미–영국–프랑스–이태리–캐나다–중국–일본 등 전 세계 30개국 125개의 백화점–편집숍 매장에 입점하는 등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

특히 12월은 크리스마스 마켓과 박싱데이 등 행사가 있고 내년 1월에는 전 세계의 패션리더들이 모이는 런던 패션위크가 진행되는 한편 입점 브랜드를 엄격히 통제해 세계적인 명품만 취급하는 것으로 유명한 헤롯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이 준지에게는 호제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준지는 지난 ‘07년부터 매 시즌 파리에서 컬렉션을 진행했고 올 1월에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도 초청 디자이너로 선정돼 컬렉션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3월에는 일본 한큐백화점(도쿄), 8월과 9월에는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파리) 백화점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이번 헤롯백화점에서의 팝업 스토어의 오픈을 통해 영국에서의 준지의 진가를 알리는 데 크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재수 준지 부장은 “준지는 한국 브랜드 최초로 삐띠 워모의 남성복 게스트 디자이너로 선정돼 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글로벌 고객의 확장 속도가 증폭되고 있다”며 “이번 헤롯백화점에서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영국은 물론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준지는 오는 1월 20일 프랑스 파리의 르네 데카르트 대학(Universite Rene Descartes; 파리 제5대학교)에서 2017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사진출처=로제 개인 SNS] [사진제공=티파니(Tiffany)]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출처=고윤정 개인 SNS]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2024년 5월 3일

뉴진스 다니엘, 흑백 사진 속 매혹적인 자태

[사진제공=셀린느] 5월 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2024년 5월 3일

여자 아이들 ‘미연’, 섹시 화보 공개

[사진제공=지미추] 5월 2일, 지미추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SUMMER 24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지미추]…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