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힙합레이블 AOMG, 패셔너블한 완전체 화보

AOMG

래퍼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로꼬, 그레이 등 힙합레이블 AOMG가 패셔너블한 화보가를 선보였다.

AOMG는 23일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을 통해 AOMG 소속 래퍼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재범을 비롯한 AOMG 래퍼들은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저마다 자세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박재범은 컬러풀한 수트를 소화해내며 특유의 악동 같은 매력을 뽐내고 있다.

AOMG의 완전체 화보는 인스타일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AOMG 레이블 단독 콘서트 ‘팔로우 더 무브먼트(Follow The Movement)’는 다음 달 11-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