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경수진, 성숙한 매력의 화보로 주목

경수진

배우 경수진의 성숙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경수진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붉은 립스틱을 바른 경수진은 고혹적이면서 우아한 매력을 더해 신비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와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으로 촬영 관계자의 극찬을 불러 일으켰다.

경수진은 인터뷰를 통해 "후회 없이 사랑을 하는 편이라 헤어져도 미련이 없다"라는 연애 스타일은 물론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리체여신으로 변신하게 된 과정과 몸매관리를 위한 저염식 레시피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을 일부 공개했다.

경수진의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골든듀, 창립 35주년 기념 ‘2024 헤리티지 컬렉션‘ 화보 공개

[사진제공=골든듀, 골든듀 <2024 헤리티지 컬렉션> ‘경회루의 사계 가을’ 목걸이 & ‘경회루의 사계 봄’ 반지] 파인…

2024년 4월 25일

지수, 작업실에서 기록한 팝 스타의 하루

[사진제공=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런던 기반의 패션 하우스 브랜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가 세계적인 뮤지션 지수와 함께하는 프리-폴(Pre-Fall) 캠페인을…

2024년 4월 25일

이민정, 콰이어트 럭셔리 룩

[사진제공=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이브 살로몬]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하이 럭셔리 브랜드 이브 살로몬과 함께한…

2024년 4월 25일

김희선, ‘후디 & 새틴 스커트’ 의 멋진 밸런스

[사진출처=김희선 개인 SNS] 김희선이 초이스한 블랙 오버핏 후디와 미디기장의 실키하고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새틴 스커트의…

2024년 4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