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남보라, 물 오른 미모로 추위 녹이네

남보라

배우 남보라가 물 오른 미모와 함께 추위를 녹이는 봄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6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조작된 도시’ VIP 시사회에 참석한 남보라는 이뻐지는 미모를 뽐내며 청순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부츠컷 데님에 체크 패턴의 재킷을 매치하고 은은한 카키 컬러의 사첼백으로 마무리해 그녀의 청순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봄 스타일링을 미리 선보였다.

그녀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존예보스 등장.. 갈수록 미모가 업그레이드 되네요”, “남보라 미소로 시사회장 분위기가 더 밝아진 느낌”, “올 봄 스타일로 강추”, “체크 자켓 패션의 좋은 예”, “카키 사첼백이 신의 한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