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argram] 오연서, 블랙 미니 원피스로 섹시미 발산

오연서
사진 오연서 인스타그램

배우 오연서가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오연서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연서는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미니 원피스 사이로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침부터 보고 싶어요”, “화보 촬영 중”, “늘씬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서는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혜명공주로 출연, 견우 역의 주원과 호흡을 맞췄다. ‘엽기적인 그녀’는 까칠한 도성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된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