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argram] DJ소다, ‘심쿵’ 각선미로 시선강탈

DJ소다
사진 DJ소다 인스타그램

DJ소다가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DJ소다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lbkorea @mktsean Go to Miami✈️❤ #beMAJOR #allstargame2017 #miami #marlins #asg2017 #allstar2017 #allstargame #mlb #mlbkorea #엠엘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DJ소다는 공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화이트 티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해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심쿵”, “톡 쏘는 소다”, “공항에서 그러는거 아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뉴진스 혜인의 섹시한 블랙진 재킷

[사진출처=뉴진스 혜인 개인 SNS] 블랙 컬러의 진 재킷과 그레이톤의 카고 팬츠를 스타일링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

2024년 3월 22일

오늘자 효민 OOTD, 스커트에 바지 더하기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패셔니스타 효민의 오늘 OOTD는 진팬츠에 미디스커트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리시한 룩이다.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2024년 3월 22일

프레드, 인생 여정 담은 ‘선샤인 주얼러’ 공개

[사진제공=프레드]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인생 가운데 맞이하게 되는 특별한 순간들과 태양이 펼쳐내는 찬란한 빛에…

2024년 3월 22일

세계 물의 날 기념, 플리츠마마의 ‘제로블랙 에디션’

[사진제공=플리츠마마(PLEATS MAMA), 플리츠마마 ‘제로블랙 에디션’ 캠페인]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2024년 3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