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크리스탈, 트렌치코트로 시크함 발산

크리스탈, 트렌치코트로 시크함 발산 | 1크리스탈의 감각있는 공항패션이 화제다.

18일 오후, 크리스탈이 해외 스케줄 참석 차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 길에 올랐다.

이 날 크리스탈은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항 룩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크리스탈은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며 베이직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로 시크한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이 날 크리스탈이 포인트로 선택한 트렌치코트는 ‘몽클레르(MONCLER)’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밀라노로 출국한 크리스탈은 몽클레르(MONCLER) 패션쇼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