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겨질수록 멋진 '린넨' 스타일 TIP

뛰어난 통풍성과 흡수성을 지닌 ‘린넨’은 여름철 최고의 소재로 손꼽힌다.

시원하면서도 가벼운 촉감을 자랑하는 린넨은 최근 쉽게 구겨지는 단점마저 패션으로 멋을 살려내 다양한 의상들이 선보이고 있다. 구김으로 인한 다양한 스타일 패션을 소개한다.

구겨질수록 멋진 '린넨' 스타일 TIP | 1+ 적당한 구겨짐이 좋다면?

너무 과하게 구겨지는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린넨 혼방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꼬르소의 ‘멜란지 린넨 재킷’은 은은한 블루 컬러에 멜란지 효과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린넨 혼방 소재를 사용해 구김이 적으면서도 린넨의 효과는 톡톡히 볼 수 있다.

여기에 붉은 체크 패턴의 일꼬르소 ‘린넨 셔츠’를 매치하면 2배의 시원함을 느끼는 동시에 시각적으로도 센스 있는 컬러 매칭을 이룰 수 있다.

+ 확실한 구겨짐이 좋다면?

반면 린넨 고유의 확실한 구겨짐을 원한다면 일꼬르소의 ‘린넨 야상 점퍼’가 제격이다.

옅은 베이지 컬러의 린넨 야상 점퍼는 100% 린넨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야상 점퍼 디자인이 구김마저도 디테일로 느껴지게 한다. 실용성 높은 포켓들과 허리를 조일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편안한 캐주얼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한 일꼬르소의 ‘화이트 린넨 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가 여름철 하나쯤은 구비해 두면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은 아이템이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