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까르띠에, 패션화보 커버 장식한 신민아 화보 공개

까르띠에, 패션화보 커버 장식한 신민아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그라치아>

배우 신민아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신민아는 17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눈부신 미모를 과시했다. 신민아의 강렬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몸짓을 담은 화보로, 신민아가 지닌 특유의 쿨한 무드가 잘 묻어난다. 대담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의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을 감각적으로 소화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나의 ‘못’을 주얼리로 탄생시킨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는 우아함과 대범함, 시크한 에너지를 동시에 갖춘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이다.

<사진제공=그라치아>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얼마 전 시즌 1을 종영하고 시즌 2 방영을 앞두고 있는 JTBC 드라마 ‘보좌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국회의원 캐릭터는 한 번도 연기하지 않은 역이라 어떻게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됐었다”며, “그렇지만 특수한 직업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 직업보다는 이야기에 집중하자는 결론을 냈다”고 극중 강선영 캐릭터를 만들어가면서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렇게 구축한 강선영 역은 험난한 상황을 대처해가며 더 어른스럽고 성숙해지는 인물”이라고 덧붙이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제공=그라치아>

또 신민아는 개인적인 목표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삶의 목표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재미있게 사는 것인데,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는 덕에 목표에 가깝게 다가가는 중”이라고 말하며, 현재 삶에 대한 행복한 심경을 전했다.

<사진제공=그라치아>

지난 2017년부터 3년째 세계 최고의 워치&주얼리 메종 까르띠에의 뮤즈로 활약 중인 신민아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영상은 <그라치아> 10월호와 <그라치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