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공블리 공효진의 가을 패션

공블리 공효진의 가을 패션 | 1

베디베로(VEDI VERO)가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베디베로가 공개한 캠페인 비주얼 7종은 키치하고 스타일리쉬한 룩을 활용, 기존의 베디베로가 가진 페미닌한 무드에서 탈피하여 여성성에 대한 강조보다 ‘나’ 자신만의 고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였으며, 이를 공효진만의 매력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배우 공효진은 3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하며 열연중이다. 오는 10월 2일 개봉하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로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박보검, 오버사이즈 맥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사진제공=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포착 됐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2024년 4월 20일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