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태용 디자이너, ‘2019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 우수 디자이너 수상

고태용 디자이너, ‘2019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 우수 디자이너 수상 | 1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2019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에서 남성복 우수 디자이너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주관하여 우수한 디자이너와 재능 있는 모델을 선정하여 수상하는 행사로,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함과 동시에 디자이너와 패션업계 종사자들 간의 화합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지난 26일(화) DDP 크레아에서 진행된 ‘2019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프레스 및 바이어 등 수 많은 패션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 날 비욘드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우수 디자이너상을 수상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2008년 비욘드클로젯 런칭과 함께 최연소 서울컬렉션 데뷔로 주목을 받았다. 매 시즌 아메리칸 클래식과 프레피 룩을 기반으로 하여 새로운 룩을 선보이며 한국 외에 파리, 뉴욕, 중국, 홍콩 등 해외 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패션 외에 뷰티, 자동차, 푸드, IT 등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활동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해나가며 국내 대표 남성복 디자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는 11월 11일 ‘제33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