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룩스러닝 ‘화이트 에디션’ 독점 공급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룩스러닝 ‘화이트 에디션’ 독점 공급 | 1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Brooks Running)’은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Exclusive) 라인 ‘화이트 에디션(White Edition)’을선보인다.

화이트 에디션은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안정화 ‘아드레날린 GTS 20’과 최상급 쿠션화 ‘글리세린 18’ 등 2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룩스러닝은 컬러는 화이트를 적용했고, 러닝화의 기본기는 갖추면서 스타일까지 신경 썼다.

‘아드레날린 GTS(Adrenaline GTS) 20’은 브룩스러닝의 대표 안정화이고, 발, 무릎, 엉덩이의 유기적인 움직임과 과도한 흔들림을 방지해 무릎부상을 줄일 수 있는 ‘가이드레일(GuideRails)’ 기술력이 적용됐다. 또 인솔과 아웃솔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한편 글리세린(Glycerine) 18’은 브룩스러닝이 자랑하는 쿠션화로서, ‘18년 보스톤 마라톤 대회 여성 챔피언 ‘데지레 린덴(Desiree Linden)’이 가장 선호하는 런닝화로 알려져 있다.

일체형 라이닝이 부드럽게 발을 감싸며 달리는 모양에 따라 자연스럽게 수축, 이완된다. 부위별로 짜임에 변화를 준 엔지니어드 메쉬는 발의 지지력 뿐 아니라 통기성이 우수하다.

‘화이트 에디션’ 상품은 가장 부드러운 미드솔 쿠셔닝 시스템(DNA Loft)을 적용했다. 공기층과 고무를 적절하게 배합해 가볍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반발력과 내구성도 뛰어나다.

가격은 아드레날린 GTS 20은 15만 9000원, 글리세린 18이 18만 9000원이다.  

송주백 브룩스 팀장은 “한국에서 러닝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브룩스러닝 본사에서 한국에서만 살 수 있는 별도의 에디션을 만들었다” 라며 “러닝하기 좋은 계절에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상품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

나나, 시크한 오버핏 블레이저 패션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버핏 블레이저는 최근 몇 년간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2024년 3월 18일

2024 데님, 청청 패션부터 로맨틱 무드까지

[사진출처=박하선 개인 SNS] 포근한 봄 날씨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데님 패션을…

2024년 3월 18일

보테가 베네타 매장에서 만난 핫한 셀럽들

[사진출처=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리뉴얼 확장…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