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아라

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미리 가을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그 중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들이 하나씩 출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가을 시즌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함이 묻어나는 실용적인 기능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 세련된 디자인과 특허기술의 결합 ‘샤르망 지’

아이웨어 브랜드 ‘샤르망’에서는 최고의 소재들과 브랜드 고유의 특허기술로 탄생한 ‘샤르망 지(CHARMANT-Z)’를 선보였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아라 | 1‘샤르망 지‘의 소재인 엑설런트 티타늄은 알러지 프리와 경량성에 형상기억 기능을 지닌 소재이며, 정밀 레이져 용접으로 부러지기 쉬운 티타늄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코와 귀의 하중을 분산하도록 노즈 패드와 안경 다리 끝 부분의 셰이프를 특수 설계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뛰어난 착화감, 락포트 ‘토탈모션 윙팁’

스타일 슈즈 브랜드 ‘락포트’는 안정적인 워킹과 편안한 쿠셔닝을 자랑하는 ‘토탈 모션(Total Motion)’ 콘셉트의 ‘토탈 모션 윙팁(TOTAL MOTION WINGTIP)’을 출시했다.

‘토탈 모션 윙팁’은 뒤틀림 방지, 충격 완화 등 보다 강화된 기능성을 바탕으로 발등 부분의 끈과 신발 앞부분 W모양의 윙 팁 디자인 형태로 제작됐다.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토탈 모션 윙팁’은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포멀한 수트뿐 아니라 비즈니스 캐주얼 룩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한 가을철 잇 아이템이다.

+ 액티브한 기능성 재킷의 완성, 에이글 ‘헥터 고어 재킷’

프랑스 아웃도어 스타일 브랜드 ‘에이글’은 고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컬러를 바탕으로 ‘헥터 고어 재킷(HEKTOR GORE JACKET)’을 선보인다.

‘헥터 고어 재킷’은 우수한 방풍과 투습성의 GORE-TEX 2L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기능성 재킷으로, 톤온톤 컬러를 큰 블록으로 배색한 디자인이 남성적이면서 액티브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세련된 컬러배색과 캐주얼한 스타일의 디자인은 등산뿐 아니라 일상복과의 코디가 용이해 출근길과 야외활동에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내피가 탈부착 가능하여 가을 시즌은 물론 초 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공승연 VS 트와이스 지효, 베스트로 시크하게

[사진출처=트와이스 지효 개인 SNS] 포멀한 정장 베스트와 시크한 와이드 팬츠의 조합으로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인…

2024년 5월 10일

폴로 랄프 로렌, 온리 폴로 캠페인 기념 이벤트 개최

[사진제공=폴로 랄프 로렌] 아메리칸 클래식을 대표하는 랄프 로렌이 ‘온리 폴로’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5월 9일…

2024년 5월 10일

구찌, 테니스 코트 위의 야닉 시너를 조명하다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이자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야닉 시너(Jannik Sinner)와…

2024년 5월 10일

버버리, 배우 손석구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사진제공=버버리, 손석구 © Courtesy of Burberry]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배우 손석구를 브랜드…

2024년 5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