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턴 투피스 VS 퍼프 슬리브, 로맨틱 무드 연출하기

갑작스럽게 찾아온 더위에 본격적인 여름이 왔음을 실감케 한다. 뜨거운 날씨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다면 로맨틱 무드가 더해진 썸머 스타일링에 주목하자.

패턴 투피스 스타일링

패턴 투피스 VS 퍼프 슬리브, 로맨틱 무드 연출하기 | 1
탑 & 스커트-KENZO(겐조) / 선글라스-셀린 by ㈜베디베로 / 귀걸이-판도라 / 시계-올리비아버튼 /
가방-HOZE(호재) / 신발-레페토

나만으로도 뚜렷한 존재감을 뽐내는 패턴 아이템, 특히 여름철에는 자연 모티브의 프린트를 빼놓을 수 없다. 이때 상의와 하의를 동일한 패턴의 제품으로 매치하면 로맨틱한 드레스업 스타일링을 꾀할 수 있다. 슈즈와 백은 옷 속 패턴 컬러와 비슷한 색조의 제품을 선택해 절제된 세련미를 더해볼 것. 마지막으로 볼드한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볼륨감이 있는 큼지막한 귀걸이, 그리고 쿨한 실버 시계까지 더해지면 액세서리 포인트까지 완벽한 썸머 룩이 완성된다.

퍼프 슬리브 스타일링

블라우스-매그파이 / 스커트-플랙 / 주얼리-판도라 / 시계-Gc / 가방-랑카스터 / 신발-레페토

트렌드 키워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퍼프 슬리브, 순백의 컬러와 허리 끈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는 로맨틱한 스타일링에 좋은 대안이 된다. 여기에 데님 미니스커트와 발등이 드러나는 샌들을 매치하면 시원한 여름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레드 컬러 바게트 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하고, 리본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주얼리와 은은한 로즈골드 메탈 시계를 조화롭게 레이어드하면 룩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프로듀서,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샤넬(CHANEL)]…

2024년 5월 3일

뉴진스 다니엘, 흑백 사진 속 매혹적인 자태

[사진제공=셀린느] 5월 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2024년 5월 3일

여자 아이들 ‘미연’, 섹시 화보 공개

[사진제공=지미추] 5월 2일, 지미추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SUMMER 24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지미추]…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