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전소미 X 헨리, 래쉬가드로 완성하는 썸머 스타일링

전소미 X 헨리, 래쉬가드로 완성하는 썸머 스타일링 | 1
<사진제공=배럴>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배럴 프렌즈로 발탁된 전소미, 헨리의 화보와 함께 2020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이번 시즌 컨셉인 “DO BARREL IN THIS SUMMER!”에 걸맞은 청량한 이미지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배럴>

전소미, 헨리가 착용한 2020 S/S 컬렉션은 래쉬가드를 메인으로 전개하는 워터 스포츠 웨어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인 유스 라인과 홀리데이 라인을 함께 스타일링하여 감각적인 썸머룩을 제안한다.

<사진제공=배럴>

배럴 마케팅팀 김현수 팀장은 “올해 배럴 프렌즈를 통해 밝고 활기 넘치는 두 모델의 시너지가영타깃을 겨냥한 시즌 컬렉션의 특장점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럴은 오는 7월 2일까지 매주 오전 10시에 특가 상품 라인업을 공개하고, 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위클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

나나, 시크한 오버핏 블레이저 패션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버핏 블레이저는 최근 몇 년간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2024년 3월 18일

2024 데님, 청청 패션부터 로맨틱 무드까지

[사진출처=박하선 개인 SNS] 포근한 봄 날씨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데님 패션을…

2024년 3월 18일

보테가 베네타 매장에서 만난 핫한 셀럽들

[사진출처=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리뉴얼 확장…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