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티첼리, 올 가을 ‘케이프 아우터' 주목

보티첼리, 올 가을 ‘케이프 아우터' 주목 | 1진서(대표 고은봉)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티첼리(BOTTICELLI)가 F/W 시즌을 맞아 딥 그린 컬러의 ‘케이프 아우터’를 선보인다.

일명 ‘날개 옷’으로 불리는 케이프는 소매 없이 어깨와 팔 등을 덮는 코트로 이번 시즌 보티첼리에서는 클래식 디자인에 모던한 디테일을 더해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강조했다.

특히 트렌치코트를 변형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테일러링을 믹스한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함께 활용도 높은 고감도의 새로운 캐주얼 룩을 제안했다.

보티첼리의 트렌디함이 더해진 ‘케이프 아우터’는 전국 보티첼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

애프터아워즈가 추천하는 간절기 필수템, ‘블레이저’

[사진출처=애프터아워즈 (AFTERHOURS)]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에서 일교차가 높은 간절기 시즌 ‘코튼 로우 컷 블레이저(COTTON RAW CUT…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