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워진 옷차림, 포인트로 완성하기

사계절을 막론하고 외적으로 보여지는 이미지가 중요한 사람들에게 패션 스타일링은 항상 고민의 대상이 될 것이다. 특히 여름처럼 활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제안된 경우에는 액세서리에 더 많은 신경을 기울이게 된다. 이에 여름 스타일링을 한껏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연출법을 제안한다.

가벼워진 옷차림, 포인트로 완성하기 | 1
<사진출처=폴바이스 / 제이에스티나 / 디디에두보 / 스와치>

폴바이스 커프 컬렉션

별다른 포인트가 없는 심플한 셔츠에 스커트를 주로 착용하는 커리어 우먼이라면 팔찌로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폴바이스 커프 컬렉션은 베이직한 쉐입에 미니멀한 쥬얼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다. 로즈 골드, 골드, 실버 컬러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지도 다양하다.

제이에스티나 듀오레 컬렉션

목과 어깨가 드러나는 오픈숄더나 브이넥을 즐겨 입는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목걸이가 재격이다. 제이에스티나 듀오레 컬렉션 목걸이는 드롭 목걸이 형태로 목과 어깨 라인을 더욱 여리여리해 보이게 만들어줘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이슬 쉐입 메탈 포인트의 유니크함이 매력적이다.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D 컬렉션

올여름도 작년에 이어 장식 부분이 길게 늘어져 목선을 강조해 주는 드롭 귀걸이가 유행이다.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D 컬렉션 귀걸이는 장식이 귀를 감싸는 독특한 형태로 귓볼 형태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보여지는 게 특징이다. 또한 한쪽에는 귀밑에 장식이 없기 때문에 언밸런스한 매력까지 느껴볼 수 있다.

스와치 I Love Your Folk 컬렉션

쥬얼리 액세서리가 부담스럽다면 간단하게 매치가 가능한 시계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스와치 I Love Your Folk 컬렉션은 슬림한 라인에 간결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코디가 가능하다. 여기에 기본적인 패턴부터 화려한 패턴까지 무려 20여 종 이상의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

애프터아워즈가 추천하는 간절기 필수템, ‘블레이저’

[사진출처=애프터아워즈 (AFTERHOURS)]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에서 일교차가 높은 간절기 시즌 ‘코튼 로우 컷 블레이저(COTTON RAW CUT…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