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 한소희, 스트리트룩부터 정통 아웃도어룩까지

김우빈 & 한소희, 스트리트룩부터 정통 아웃도어룩까지 | 1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새로운 브랜드 전속모델 김우빈, 한소희와 함께한 2020 F/W 화보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젊고 다이나믹해진 아이더의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스트리트 감성이 묻어나는 배경부터 대자연의 와일드함이 느껴지는 배경까지 아이더의 제품 라인별 스타일을 부각시킬 수 있는 공간을 바탕으로 다채롭게 촬영됐다.

김우빈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캐주얼 스타일의 스트리트룩은 물론 정통 아웃도어룩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 한소희는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로 어떠한 스타일이든 아이더의 다이나믹한 무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연출해내며 이번 시즌 전개될 아이더 제품과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20F/W 시즌 아이더는 브랜드 모델 변화와 함께 젊은 세대를 겨냥해 디자인과 구성을 강화한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시즌 처음 전개하며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는 스포티한 감성의 스포츠 라인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과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의 ‘크로스 오버(Cross Over)’라인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또한, 정통 아웃도어 라인 ‘제니엄(Xenium)’도 탄탄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전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김우빈은 이번 시즌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자켓’을 비롯 숏 아우터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해 내며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제시했다.

한소희는 세련된 모노톤부터 화사한 컬러 구성의 제품까지 다양한 포즈와 스타일링으로 폭넓게 소화해내며 올 시즌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스럽게 선보였다.

김우빈과 한소희는 아이더와의 첫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더의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과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의견을 나누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컷마다 눈빛이나 표정, 포즈를 다채롭게 표현하는 열정적인 면모를 보이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박보검, 오버사이즈 맥코트로 완성한 공항 패션

[사진제공=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포착 됐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2024년 4월 20일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