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가든 마켓 론칭

데일리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스가든 마켓 론칭 | 1

아름다운 정원과 건강한 음식으로 유명한 논현동의 복합 문화 공간 모스가든에서 데일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가든 마켓을 론칭 한다. 모스가든 마켓은 전세계 곳곳에서 수집한 아름다운 물건들과 아주 오래된 가구들, 장인들이 손길이 닿은 유니크한 제품들과 유니크한 소품들을 소개한다.

오픈 기념으로 미하일 토넷(Michael Thonet)이 직접 디자인한 토넷 체어 Chair no.17, ‘Long John’ 오리지널 세트가 전시될 예정이다. 토넷 체어는 1841년 가구 디자이너이자 사업가인 미하일 토넷이 증기를 이용해 나무를 구부리는 ‘곡목 기술(bent wood)’를 이용해 만든 의자로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이 의자보다 더 뛰어나고 더 우아하고 더 정밀하고 더 실용적인 것은 결코 없다”라고 극찬한 의자이기도 하다.

이번 전시되는 ‘Long John’은 1851년 런던 만국 박람회가 열렸던 크리스털 팰리스(The Crystal Palace)를 모티프로 디자인 된 것으로 길고 좁은 등받이가 한껏 우아한 의자세트로 1960년경 FMG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이번 브랜드 론칭을 위해 패션 매거진 엘르 편집장과 CJ E&M에서 올리브 채널을 론칭하고 셰프와 미식의 세계를 매스미디어로 옮겨왔던, 전 네이버 라이프스타일 책임이사인 신유진 대표가 새롭게 합류했다.

신유진 대표는 “모스가든 마켓은 공간과 타깃에 맞는 F&B와 제품을 통합적으로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흘러가는 일상의 순간순간에 질감을 더해 삶을 가치있고 풍요롭게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물건들을 소개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3월 20일 오픈 후 한달 동안 10%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으며 위치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139길 12 2층이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