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딱 좋은, 트렌디한 데님룩

에센셜 아이템 데님. 시즌 별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매일같이 활용하기 좋은 것이 또 데님이다. 데님 착용 적기를 맞아 올봄 데님 트렌드가 녹아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데님 팬츠룩

지금 딱 좋은, 트렌디한 데님룩 | 1
<사진출처=재킷, 청바지 - 자라 / 모자 - 헤지스 / 가방 - 랑카스터 / 스니커즈 - 엑셀시오르>

유난히 데님 팬츠가 많이 보였던 올봄 패션계. 그만큼 선보이는 핏도 다양하다. 하나 명확한 것은 다리를 타이트하게 붙잡지 않는다는 것. 흐르는 듯 자연스러운 와이드 핏이나 쭉 뻗는 스트레이트 핏의 청바지를 기본으로 두고 가벼운 톱과 포멀한 재킷, 무심하게 어깨에 걸칠 수 있는 숄더백, 스포티한 볼캡, 마무리로 심플한 스니커즈를 신어주면 완성. 이것이 바로 쿨내 진동하는 봄 데님룩 되겠다. 

# 더블 데님룩

<사진출처=재킷, 숏츠 - 자라 / 선글라스 - 카린 / 주얼리 - 판도라 / 구두 - 매그파이>

청청을 ‘복고’라 말하던 시대는 지났다. 일명 청청 패션이라 불리는 더블 데님룩은 현재 아주 트렌디하게 자리 잡았다. 컬러 매칭 외에도 프린트, 패치워크, 실루엣 등 도전 해볼 수 있는 스타일도 무궁무진.

이왕 입는 더블 데님룩이라면 좀 더 과감해지라고 말하고 싶다. 자신감 없는 청청 패션은 복고로 전락할 수 있기 때문. 베이직한 아이템들보다는 디테일이 많은 상.하의를, 액세서리 역시 강렬한 제품들로 선택하자. 그러면 제대로 된 데님룩과 올 봄 트렌드를 만끽해볼 수 있을 것이다.

.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