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알롱, Who Is Next 프로젝트 공개

리얼웨이를 위한 패션 브랜드 우알롱이 역량 있는 아티스트과 함께 ‘Who Is Next’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Who Is Next’는 프로듀서, 래퍼, DJ, 댄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 아티스트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서포트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설 수 있는 무대가 줄어든 아티스트들과 함께 비대면으로 공연을 진행하고 해당 영상을 유튜브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Who Is Next’의 첫 스타트는 힙합 크루인 30crew(서리 크루)와 함께한다. 쿤디판다, 디젤, 오하이오레빗, 손심바, 비앙 등 래퍼 및 프로듀서로 구성된 30crew는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수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힙합 크루이다.

우알롱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우알롱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설자리가 줄어든 아티트스들에게 작은 원동력이 되고, 나아가 가치 있는 문화를 함께 만들고 이끌어 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긴 팬데믹으로 무기력하고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작은 활기를 불어 넣어 줄 프로젝트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30crew와 함께한 ‘Who is Next’는 오는 21일 우알롱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향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우알롱은 4월 발달 장애인분들의 고용과 자립을 위해 “숲 스토리”라는 기부단체에 의류 기부를 진행하였다. 기부된 제품들은 발달장애인들의 손을 거쳐 숲 스토리 매장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발달 장애인 고용 확대 및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우알롱은 환경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박스테이프와 자연분해되는 포장지, 내구성을 위해 코팅 처리한 친환경 종이 쇼핑백으로 상품을 전달하여 환경 보호를 위한 활동도 진행 중이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김나영, 최지우, 강혜원의 셀린느 잇백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김나영은 블랙 상의에 진팬츠, 그리고 여기에 셀린느 클래식 16백을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

2024년 5월 5일

노정의, 꾸안꾸 써머 데일리 룩 화보

[사진제공=시야쥬(Siyazu)]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노정의와 함께한 24 썸머 컬렉션과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5월 5일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사진출처=로제 개인 SNS] [사진제공=티파니(Tiffany)]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출처=고윤정 개인 SNS]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