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뉴욕, 브랜드 대중화와 매출 성장 주목

사진제공 채뉴욕

뉴욕에서 론칭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의 저돌적인 행보와 성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채뉴욕은 1월 10일, 2022년 호랑이의 해의 시작과 동시에 센텀시티점 해외 명품 2층에 팝업스토어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여 해외 명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한 도약을 시작한다.

지난해 12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개최한 ‘2021 대한민국패션대상’에서 우수신인협력상을 수상한 채뉴욕은 2021년 목표한 국내 시장 개척과 브랜드 대중화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 최근 1년 사이 약 400%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또한 채뉴욕은 2021년 더 현대 서울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명품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정식 입점하며, 브랜드 고급화 전략으로 여성 패션과 컨템퍼러리를 연결하는 뉴 웨이브로 자리 잡았다.

사진제공 채뉴욕

채뉴욕 유채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패션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국내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들을 전개하게 되었다”라며, 채뉴욕이 지향하는 하이엔드 퀄리티의 제품들을 소비자분들께 선보일 수 있는 장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더하여 “해외 활동 재개와 더불어, K-패션 브랜드로서 글로벌한 한국의 파워를 널리 알리고, 클래식하면서도 채뉴욕 고유의 아이덴티티의 디자인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아우를 수 있는 탄탄한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는 것이 2022년의 목표”라고 밝혔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메인스트림을 이루는 지점들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고객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브랜드를 알렸다. 또한 고객니즈를 충족하는 맞춤 제작 시스템을 도입하여 국내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익스클루시브 하이엔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한편 채뉴욕은 뉴욕에 베이를 둔 디자이너 브랜드로써 Cardi B(카디 비), Saweetie(사위티) 등 많은 해외 셀럽들과 협업, 미국 TV 속 광고와 다양한 미디어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아 온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K패션 오디션 TOP10 장려상 수상, 서울패션위크 디지털 런웨이 모델 한혜진 100벌 챌린지, MBC ‘놀면 뭐 하니’에서 이효리가 착용한 브랜드로 알려진 바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Tags: 채뉴욕

Recent Posts

뉴진스 혜인의 섹시한 블랙진 재킷

[사진출처=뉴진스 혜인 개인 SNS] 블랙 컬러의 진 재킷과 그레이톤의 카고 팬츠를 스타일링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

2024년 3월 22일

오늘자 효민 OOTD, 스커트에 바지 더하기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패셔니스타 효민의 오늘 OOTD는 진팬츠에 미디스커트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리시한 룩이다.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2024년 3월 22일

프레드, 인생 여정 담은 ‘선샤인 주얼러’ 공개

[사진제공=프레드]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인생 가운데 맞이하게 되는 특별한 순간들과 태양이 펼쳐내는 찬란한 빛에…

2024년 3월 22일

세계 물의 날 기념, 플리츠마마의 ‘제로블랙 에디션’

[사진제공=플리츠마마(PLEATS MAMA), 플리츠마마 ‘제로블랙 에디션’ 캠페인]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2024년 3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