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라이슨, 2022년 S/S 시즌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 조이그라이슨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매혹적인 낭만을 담은 2022 S/S 캠페인 ‘더 저니 비욘드 유어셀프’ (The Journey Beyond Yourself)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조이그라이슨

조이그라이슨의 2022 S/S 캠페인 ‘The Journey Beyond Yourself’는 인고의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자신으로 자유로운 세상과 만나 아름답게 날아오르는 나비의 신비한 변태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다가오는 봄 날, 풍요로운 온기로 가득한 생명력과 새로운 꿈을 위해 도약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조이그라이슨은 이번 캠페인에서 성장, 자유, 꿈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우리에게 다가올 불완전한 미래를 걱정하기 보다 새로운 변화에 당당히 마주하고 스스로가 원하는 세상으로 열정을 일깨우는 즐거움과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향유하길 전한다. 이를 통해 자기 자신을 통찰하고 끊임없는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주체적인 여성상을 표현했다.

사진제공 조이그라이슨

이번 시즌 조이그라이슨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트라이베카(Tribeca)’ 크로스백의 신규 컬러로 캐비지 화이트 색상을 출시했다. 여기에 트라이베카 스퀘어, 미니 등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다양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

둥근 새들 형태의 쉐입과 푸쉬락 하드웨어 장식과 백의 라인을 따라 연결된 가죽 트림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미니 사이즈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활용하면 숄더부터 크로스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사진제공 조이그라이슨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 루프 장식의 라인 루프 하드웨어가 포인트인 바케트 형태의 백 ‘다이애나(Diana)’ 미니는 소프트한 쉐입으로 데일리룩에 클래식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기존 다이애나 백보다 작은 사이즈와 바닥까지 내려오는 플랩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감성을 살려 어떠한 스타일에도 구애받지 않아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사진출처=로제 개인 SNS] [사진제공=티파니(Tiffany)]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출처=고윤정 개인 SNS]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2024년 5월 3일

뉴진스 다니엘, 흑백 사진 속 매혹적인 자태

[사진제공=셀린느] 5월 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2024년 5월 3일

여자 아이들 ‘미연’, 섹시 화보 공개

[사진제공=지미추] 5월 2일, 지미추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SUMMER 24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지미추]…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