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프라미스, 2022 S/S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 노프라미스

프라미스컴퍼니(대표 이경민)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프라미스(NOPROMISE)가 2022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노프라미스는 여성들의 시선을 통한 아름다움의 본질과 가치를 추구하고 탐구하며 틀에 박히지 않은 다양성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사진제공 노프라미스

시대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브랜드만의 디자인 철학으로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옷을 만든다.

노프라미스의 2022 S/S는 ‘경계를 짓지 않은 중도의 상태’에서 우아함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찾아 재해석했다. 과거와 현재, 클래식과 트렌드, 심플함과 디테일 등 그 어떤 것에도 치우치지 않는 디자인으로 언제 어느 곳에서나 빛을 발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트렌치코트와 수트, 셔츠, 원피스, 플리츠스커트 등의 의류 라인은 물론 함께 매치하기 좋은 백, 슈즈, 주얼리까지 토탈 패션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사진제공 노프라미스

특히 시즌 키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코튼 트렌치코트는 발목까지 떨어지는 맥시한 기장감과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클래식과 모던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강조했으며 가벼운 광택이 도는 면 소재를 사용해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멀티 스트라이프 셔츠는 불규칙한 스트라이프로 자유로움을 표현했으며 베이직한 실루엣으로 슬랙스, 스커트, 데님 등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쉬워 실용적이다. 유연함과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수트 셋업과 원피스도 올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노프라미스의 2022 S/S는 2월 7일부터 W컨셉 쇼윈도 기획전을 통해 선공개 된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아티스트 레디, 스트릿 브랜드 허프 디렉터로 발탁

레시피그룹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트릿브랜드 허프(HUF)가 아티스트 레디(REDDY)를 새로운 디렉터로 임명했다. 출처: 레디 인스타그램(@keemhongwu) 지난 2월…

2024년 4월 30일

앤아더스토리즈, 로맨스와 워크웨어의 만남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는 최신 트렌드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2024년 4월 30일

다채로운 여성미 담은 'Dior Délicat 컬렉션'

[사진제공=디올(DIOR)]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하이주얼리 ‘Dior Délicat 컬렉션’이 공개됐다. [사진제공=디올(DIOR)]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2024년 4월 30일

보테가 베네타, 로운과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 룩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배우 로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4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