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뮤지션 오혁‧백예린과 함께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 반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캠페인 앰배서더 오혁(OHHYUK) 그리고 백예린(Baek Yerin) 과 함께 클래식 풋웨어 실루엣, 올드스쿨(Old Skool)을 조명하는 제품 캠페인 <디스 이즈 디 올드스쿨(This is the Old Skool)> 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 반스

올드스쿨은 1977년 스타일 #36(Style #36)이라는 모델명으로 처음 등장했다. 반스의 상징적인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가 적용된 최초의 신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가죽 소재가 사용되면서 특히 90년대 스케이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오늘날에는 스케이트보드뿐만 아니라 음악, 예술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인물을 대변하는 아이코닉한 풋웨어 실루엣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 시즌 <디스 이즈 디 올드스쿨>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대변하는 뮤지션들이 앰배서더로 참여한 콘텐츠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 반스

국내 음악 신에서 볼 수 없던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혁오의 보컬, 오혁은 반스의 50주년을 기념하는 콘텐츠의 나레이터로 참여하기도 했었다. 혁오는 정식 데뷔에 앞서 EP <20>과 싱글 <Panda Bear> 음원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다. 창의적인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길을 만들어 나아가고 있는 오혁은“마음이 시키는 대로 재미있는 일들을 오래도록 하는 걸 보여주고 싶어요. 우리의 음악과 활동들이 더 많은 창의적인 생각들로 이어지면 좋겠어요.”라며 이번 캠페인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반스

싱어송라이터이자 밴드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의 보컬로도 잘 알려져 있는 백예린은 지난해부터 반스의 클래식 캠페인의 앰배서더로 참여하고 있으며, 정규 앨범<Every letter I sent you> <tellusboutyourself>를 연이어 발매하며 많은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작년 5월에는 밴드 더 발룬티어스의 1집 <The Volunteers>를 선보이기도 했다. 창의적인 음악으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나아가고 있는 백예린은 “오프 더 월이라는 브랜드 반스의 메세지를 저만의 색과 스타일로 나타내 이번 캠페인에 담고 싶었고 그래서 더욱 애정이 많이 가는 작업이었어요.”라며 이번 캠페인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

애프터아워즈가 추천하는 간절기 필수템, ‘블레이저’

[사진출처=애프터아워즈 (AFTERHOURS)]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에서 일교차가 높은 간절기 시즌 ‘코튼 로우 컷 블레이저(COTTON RAW CUT…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