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구찌, 여름 시즌을 위한 ‘투워즈 더 선’ 셀렉션 공개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레디-투-웨어 및 액세서리 셀렉션 ‘투워즈 더 선(Towards the Sun)’을 선보인다. 구찌 ‘투워즈 더 선’은 가벼운 소재의 패브릭과 밝은 팝컬러의 조화를 통해 여유롭게 즐기는 화창한 여름날을 떠오르게 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사진제공=구찌(Gucci)>

구찌 ‘투워즈 더 선’은 라피아 효과(Raffia-effect) 패브릭 위에 구찌 아이코닉 GG모노그램 패턴이 백, 슈즈 및 액세서리 전반에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우스 아카이브에서 영감 받은 구찌 비러브드(Beloved) 라인 핸드백은 하운즈투스(Houndstooth) 패턴과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를 메인 모티브로 재탄생했다.

<사진제공=구찌(Gucci)>

특히, 구찌 다이애나를 각각 라피아 효과 패브릭 위의 GG 모노그램과 팝컬러 하운즈투스 패턴이 특징인 두 가지 디자인으로 한국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인다. 여성 레디-투-웨어는 플리츠 스커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코튼 포플린 소재의 드레스와 다양한 슈즈 아이템들을 제시하며 의복의 실용성을 강조한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인다.

‘투워즈 더 선’ 광고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은 많은 아티스트 및 창작자들에게 사랑받는 여름 휴가지인 미국 매사추세츠주 프로빈스타운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광고 캠페인은 케이프 코드(Cape Cod)의 매력적인 해변에서 수영을 하거나 일광욕을 즐기고, 등대 주변을 거니는 인물들의 모습을 포착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휴가를 즐기는 것에 대한 찬사로써 한 세기 동안 이어진 하우스의 여행에 대한 헤리티지를 잘 담아냈다.

구찌 ‘투워즈 더 선’ 은 전국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128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