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락피쉬웨더웨어, 여름 장마 대비 레인 아이템 출시

락피쉬웨더웨어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다양한 레인부츠를 비롯한 다양한 레인 아이템을 선보였다.

갑작스럽고 비가 잦은 장마철에도 쾌적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락피쉬웨더웨어의 레인 아이템은 많은 비에도 걱정 없는 든든한 레인부츠 라인과 트렌디한 스타일의 첼시부츠, 깔끔하고 단정한 레인로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여년간 탑 레인부츠의 명성을 이어온 영국 락피쉬의 생산 노하우와 천연 고무 배합으로 완성한 레인 아이템들은 탄성이 높고 변형이 적으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최상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리뉴얼된 러버 패치 로고와 매트한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오리지널 레인부츠는 15가지의 고무원단을 이어 붙인 핸드메이드 부츠로 장시간 착용해도 발의 불편함이 없다. 여기에 모노톤의 면소재 안감으로 락피쉬 특유의 영국적인 무드를 더했으며 논슬립 기능이 탁월한 굴곡 무늬의 아웃솔로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오리지널 레인부츠는 많은 비에도 끄떡없는 롱부츠와 가볍게 신기 좋은 숏 스타일로 출시된다.

여기에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 첼시 레인부츠와 토캡이 적용된 워커타입의 틸다 레인부츠, 페미닌한 룩에도 감각적으로 페어링되는 로웬 레인부츠 등의 다양한 스타일의 레인부츠 컬렉션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락피쉬웨더웨어는 우주소녀 보나를 시즌 뮤즈로 선정, 보나와 함께한 감각적인 무드의 룩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사랑스러운 소녀미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보나는 락피쉬웨더웨어의 레인 아이템과 함께 독보적인 매력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러블리한 원피스부터 경쾌하고 활동적인 캐주얼 룩 등 장마철에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보나의 룩북을 참고해도 좋다.

본격적인 장마철, 쏟아지는 비에도 걱정 없는 스타일을 완성해 줄 락피쉬웨더웨어의 레인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313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