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프리미엄 제품 독점 판매 앱 컨펌드 한국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컨펌드(CONFIRMED)’를 오는 7월 13일(수), 한국에서 런칭한다.

아디다스는 컨펌드 앱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 드롭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러한 시스템은 인기가 높고 한정판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운동화를 열광적으로 수집하는 스니커헤즈와 Gen- Z세대를 대상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아디다스는 브랜드의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미래지향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엄선하여 컨펌드 앱에서 독점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앱 사용자들은 인기 드롭 중 하나인 이지(YEEZY), 션 우더스푼(Sean Wotherspoon),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크레이그 그린(Craig Green), 웨일스 보너(Wales Bonner) 협업 라인을 비롯, Y-3 컬렉션 등 수많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컨펌드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디다스는 컨펌드 앱의 한국 런칭을 기념하여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며 품절이 예상되는 다양한 인기 제품을 독점 드롭할 뿐만 아니라, 골든 티켓 래플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한 달 동안 컨펌드 앱에서 진행하는 모든 래플(응모 추첨 판매)의 당첨을 보장하는 골든 티켓을 수여하는 이벤트로, 높은 인기로 구매가 어려운 아디다스의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의 찬스다. 컨펌드 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앱 사용자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는 해당 앱에서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에게 디지털 상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컨펌드 앱을 통해 그 동안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의 독점 인터뷰에서부터 비하인드 스토리 등 아디다스만의 아카이브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타렉 나즐로이(Tareq Nazlawy) 아디다스 디지털 전략 이사는 “컨펌드 앱은 이미 출시된 국가에서 기대 이상의 다운로드를 보이며 큰 호평을 받았고, 특히 고무적인 것은 인앱 제품 드롭과 익스클루시브 에디토리얼 콘텐츠에 대한 커뮤니티의 열광적인 반응이었다. 유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기술 그리고 캠페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알기 원하는 브랜드의 많은 팬들의 높은 수준의 참여를 확인할 수 있었다” 라며 “한국에서도 곧 출시되는 컨펌드 앱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아디다스 브랜드와 관련한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51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