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핑크 드 로라‘ 캡슐 컬렉션 출시

영 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런칭 5주년을 기념한 캡슐 컬렉션, ‘핑크 드 로라(Pink de Rola)’를 선보이고 ‘먼데이모닝마켓’과 함께 ‘핑크델리&마켓’을 진행한다

프렌치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는 1950년대 후반 프랑스에서 일어난 문화사조 ‘누벨바그’ 를 오마주 하며, 관습에서 벗어난 새로움과 프랑스식 낭만을 캐주얼한 감성으로 풀어내며 MZ 세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올 해, 5주년을 맞은 로라로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주제로 한 ‘핑크 드 로라’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고 티셔츠, 그립톡, 캔들, 헤어핀 등 일상의 행복한 바이브를 전해줄 다양한 핑크 굿즈를 선보인다.

특히, 팝업 레스토랑 프로젝트를 진행 하는 ‘먼데이모닝마켓’과 협업 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비주얼의 ‘로라로라 버스데이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

이 케이크들은 캡슐 컬렉션 속 티셔츠와 에코백, 그립톡 등에 다양한 디자인으로 사용되었다.

또한 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함께 선보인 핑크 컬러의 몬스터 캔들과 소파 모양의 인센스 홀더, 분무기 모양의 핑크 오브제는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일상의 포인트 오브제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핑크 스크런치, 테리 숄더 백, 헤어 핀과 빅핑크 그립톡 등의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효창 공원 인근에 위치한 ‘먼데이모닝마켓’과 함께 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핑크 델리 & 마켓’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는 ‘핑크 드 로라’ 캡슐 컬렉션 판매와 함께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델리 & 디저트 바’를 운영한다.

오는 7월 23일에 운영되는 디저트 바는 로라로라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사전 구매해 이용할 수 있으며 핑크 굿즈로 구성된 ‘럭키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로라로라의 ‘핑크 드 로라’ 캡슐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 컨셉 등의 온라인 몰과 로라로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컬렉션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버스데이 케이크 부채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로라로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51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