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일리 룩으로 제격인 여름 데님 힙하게 입기

데일리 룩으로 제격인 여름 데님 힙하게 입기 | 1
<사진제공=살롱드서울(SALON DE SEOUL)>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살롱드서울(대표 이상진, 정종민)’의 썸머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티드 버뮤다 데님 팬츠’를 활용한 여름 데님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살롱드서울의 '벨티드 버뮤다 데님 팬츠'는 특유의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트렌디하고 부담 없는 무릎 밑 기장이 체형을 보완해 주고, 같은 데님 소재의 벨트 포인트로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남성들은 청량감을 담은 버뮤다 데님 팬츠에 루즈한 핏의 여름 니트나 프린팅 티셔츠를 매치하고 플립플랍이나 샌들을 더한다면 감각적인 바캉스룩으로 제격이다. 반대로 여성들은 크롭 탑이나 뷔스티에를 선택해 보자.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롱부츠나 워커를 매치한다면 전체적으로 시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데일리 룩으로 제격인 여름 데님 힙하게 입기 | 6
<사진제공=살롱드서울(SALON DE SEOUL)>

살롱드서울은 특유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컬렉션을 매 시즌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수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데일리 패션으로 찾는 브랜드로 유명세를 얻으며 2030세대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살롱드서울의 22SS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몰 W컨셉, 무신사, 우신사, 29cm,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우, 어나더샵, 알렛츠, 하고, 트렌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