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여자 아이들 민니, 몽환적인 단독 뷰티 화보

<사진제공=엘르, 맥(M.A.C)>

여자아이들 민니의 독보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뷰티 필름이 공개됐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최근 가장 핫한 아이돌, 여자아이들의 민니 그리고 매거진 엘르와 함께 한 뷰티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뷰티 필름은 앞서 공개되었던 민니의 첫 단독 뷰티 화보에 이어 추가 공개된 것으로 민니의 압도적인 매력과 존재감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엘르, 맥(M.A.C)>

민니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다양한 컬러의 시크하고 대담한 립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첫 단독 뷰티 필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였으며, 맥이 새롭게 선보인 ‘NEW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의 특장점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엘르, 맥(M.A.C)>

맥의 ‘NEW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은 독보적인 모이스춰 벨벳 피니쉬와 강렬한 발색, ‘루비 뉴’, ‘스윗 시나몬’, ‘핫 파프리카’ 등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12가지 컬러,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인간 맥’ 민니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화보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며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엘르, 맥(M.A.C)>

한편, 민니와 맥이 함께 한 뷰티 필름은 엘르 인스타그램과 맥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98 Likes
2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