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진,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기업

사진 캘빈클라인진

현재 패션 업계에는 지속가능패션 열풍이 거세다.

올 들어 해외 명품 브랜드들은 물론 국내 캐주얼 브랜드까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거나 공정 무역을 중시한 지속가능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가 패션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사진 캘빈클라인진

이에 피브이에이치코리아(대표 고유현)의 글로벌 패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도 ‘서스테이너블 패션’ 가치를 앞세운 제품을 출시하며 동참 하고 있다. ‘서스테이너블 패션’은 패스트패션의 반대 개념으로,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패션이다.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에서는 폐데님을 재활용하여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에코백을 만들었다.

사용한 데님의 개체가 전부 다르기 때문에 데님의 색상, 워싱 등에 따라 세상에 하나 뿐인 에코백으로 재 탄생 되었다.

사진 캘빈클라인진

한편, 리사이클 데님으로 만들어진 에코백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 되었으며 전국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증정 된다.

기간은 8월 15일(월) 부터 28일(일)까지 2주간 진행 한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팀 데상트’ 글로벌 스포츠팀 무드 담아내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글로벌 스포츠 DNA를 담은 ‘팀 데상트(Team DESCENTE)’ 컬렉션을 론칭하였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데상트가…

2024년 4월 17일

빅백과 백꾸로 스타일링 완성 하기

[사진제공=MLB] 날씨가 따뜻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이 되면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동시에 가방 또한 변화하고 있다. [사진제공=MLB]…

2024년 4월 17일

올 여름 선글라스는 뉴진스 처럼

[사진제공=카린(CARIN)] 청량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뉴진스(NewJeans)의 화보가 공개 됐다. [사진제공=카린(CARIN)]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이…

2024년 4월 17일

서현 X 메트로시티, ‘‘HAPPINESS – TIME TO PLAY’

[사진제공=메트로시티(METROCITY)]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뮤즈 서현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HAPPINESS – TIME TO…

2024년 4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