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도연, 페라가모 타임피스와 함께한 고혹

럭셔리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와 김도연이 함께한 팔색조 매력의 화보가 공개됐다.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MZ 세대 대표 패셔니스타’,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한 김도연이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뮤즈가 되어 카메라 앞에 선 것이다.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NO LIMIT TO MY TIME’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배우 김도연에게 새로움만 있을 뿐 한계는 없다는 강력한 메세지를 이번 화보를 통해 표현한 셈이다.

이번 화보 속 김도연은 블랙 & 화이트를 콘셉트로 한 의상과 함께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시계를 포인트로 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도연은 슬림한 화이트 원피스에 라이트블루 컬러 다이얼 내 달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문페이즈가 매력적인 페라가모 듀오 컬렉션 시계를 착용해 세련된 무드를 더했으며, 시크한 블랙 시스루 탑 위로 14개의 영롱한 다이아몬드 셋팅이 눈길을 끄는 페라가모 듀오 컬렉션 시계를 착용해 고혹적인 매력을 더했다.

한편, 페라가모 타임피스 관계자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김도연과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만나 감각적이면서도 쿨한 화보가 완성되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김도연이 선보인 세련된 페라가모 워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가을 룩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김도연과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엘르 9월호와 시계 편집샵 갤러리어클락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43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