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꼬끄, 베이거 하드웨어와의 협업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이거 하드웨어(BEIGER HARDWARE)’와 만났다.

매 시즌 사이클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이클 스타일을 제안해온 ‘르꼬끄’와 아메리칸 하드웨어 스토어 컨셉의 '베이거 하드웨어'는 ‘사이클 리페어 샵’을 테마로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표방한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

베이거 하드웨어의 시그니처 캐릭터 ‘베이거’는 르꼬끄의 프렌치 무드와 만나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재탄생해 스웨트셔츠, 후드 풀오버, 퀼팅 베스트 등 아이템에 다양하게 적용됐으며 워크웨어 무드의 야상 자켓과 오버롤즈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크로스백, 볼캡, 리버시블 버킷 햇과 컬러 블록 하이 삭스까지 액세서리도 컬렉션에 포함되어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콜라보 그래픽 포인트의 스웨트 셔츠, 후드 풀오버, 긴팔 티셔츠는 부드러운 코튼 소재와 편안한 루즈핏으로 함께 선보이는 조거 팬츠와 셋업 해 스포티하게 연출하거나 데님이나 카고 팬츠 등과 매치해 쿨한 스트리트룩을 연출하기 좋으며, 사이클 컬쳐와 워크웨어 무드가 반영된 야상 자켓과 리버시블 베스트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바람막이 소재와 안감 충전재로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도심은 물론 라이딩,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도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르꼬끄는 베이거 하드웨어와의 협업을 기념해 9월 2일~3일 양일간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성수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직접 접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페셜 F&B와 함께 사이클 컬쳐와 관련된 재미난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 편, 공식 온라인 이숍에서는 캡슐 컬렉션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워크웨어 무드의 캔버스 에이프런을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78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