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손석구 X 구찌, 이 조합 추앙 합니다

손석구 X 구찌, 이 조합 추앙 합니다 | 1
<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 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손석구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 (Alessandro Michele)가 패션의 변형가능한 힘을 표현한 익스퀴짓 구찌 (Exquisite Gucci) 컬렉션을 그만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화보를 완성했다.

손석구 X 구찌, 이 조합 추앙 합니다 | 2
<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 구찌(Gucci)>

손석구는 그레이 컬러의 울 포멀 코트에 블루 스트라이프 코튼 셔츠와 블랙 샤이니 카프 레더 팬츠를 착용하여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한편, 레드 울 포멀 재킷과 샤이니 보르도 소프트 레더 팬츠에 브라운 레더 트림과 웹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GG 캔버스 라지 더플 백을 매치에 락 밴드의 프론트맨 같은 시크한 모습을 선보였다.

손석구 X 구찌, 이 조합 추앙 합니다 | 3
<사진제공=더블유코리아, 구찌(Gucci)>

또한, 레드 울 모헤어 브이넥 니트웨어에 밀리터리 그린 코튼 캔버스 재킷과 쇼트 팬츠, 골드 버튼 디테일의 레더 솔 레이스업 부츠를 매치해 젠틀한 매력을 강조하며 눈길을 끌었다.

손석구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익스퀴짓 구찌 컬렉션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체 화보는 w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37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