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탠드오일, 22년 가을 컬렉션 ‘컴포트 클래식’ 주목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대학생과 직장인을 겨냥한 2022년 가을 컬렉션 ‘컴포트 클래식(Comfort Classic)’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스탠드오일의 미니멀한 무드에 클래식함을 가미해 오래도록 함께 할 편안한 제품을 선보인다. 일상 속 각자의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스탠드오일의 제품을 통해 자신만의 멋을 표현해 나가길 바라는 취지를 ‘컴포트 클래식’ 컬렉션에 담았다.

이처럼 ‘컴포트 클래식’ 컬렉션에는 실제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어떤 스타일에나 편안하고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는 미니멀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며, 그에 더해 실용성까지 강화하여 눈길을 끈다. 이에 스탠드오일은 1, 2차로 나눠 가을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1차 라인업으로 공개된 츄비 크로스백과 츄비 월렛은 지난 시즌 발매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츄비백의 포켓 디테일이 적용된 볼륨감 있는 형태가 특징이다.

카메라백 스타일의 츄비 크로스백은 앞면 미니 플랩 포켓과 뒷면 입술 포켓, 그리고 내부 오픈 포켓을 내장해 필요한 물건들을 효율적으로 담을 수 있다. 머드, 카카오, 블랙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 무드를 선사한다.

츄비 월렛은 에어팟부터 동전 등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앞 포켓과 다섯 개의 카드 슬롯으로 분리 수납에 용이하여 가벼운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롱 스트랩과 숏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투 웨이로 연출 가능하며, 크림, 카카오, 블랙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개된 츄비 크로스백과 츄비 월렛은 가장 먼저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스탠드오일은 오는 9월 28일에 가을 컬렉션 2차 라인업을 선보이면서 회원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이벤트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16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