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온앤온, W컨셉에 기다린 가을 기획전 개최

온앤온, W컨셉에 기다린 가을 기획전 개최 | 1
사진 온앤온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민경준)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명절 연휴 후 첫 주말에 온라인 플랫폼 W컨셉과 가을 기획전을 연다.

날씨가 부쩍 선선해지면서 가을 옷에 대한 쇼핑 수요가 늘고 있는 요즘이라 포스트 추석 이벤트와 같은 아우터 강자 온앤온의 뉴 컬렉션 오픈 소식은 기대를 모은다.

최근 온앤온은 힙한 K-브랜드로 새롭게 재단장하며 업계의 이목을 크게 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영패션 전문관에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대대적인 MD 개편 속에서 신세계백화점은 몇 남지 않은 국내 제도권 여성복 브랜드들 가운데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쪽에서 꾸준하게 균형있는 성장을 보여온 온앤온의 손을 잡아준 것이다.

한편, 온앤온이 W컨셉을 통해 최초 공개하는 뉴 시즌 22FALL 컬렉션은 변치 않는 클래식을 큰 축으로 스트릿, 유스, 어반 캐쥬얼을 동시에 머금은 새로운 기조의 드레스-업에 큰 축을 두었다. 엔틱한 무드로 그득 채워진 프라이빗한 저택 안 온앤온은 “맨션 드 빠리 (Mansion de Paris)” 라는 테마 아래, 클래식함과 펑키한 기조를 동시에 지닌 파리지엔느의 자유롭고 기품있는 프렌치 스타일코드를 제안한다.

W컨셉과 함께 선보이는 온앤온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패셔니스타 기은세가 선택한 블루 트위드 자켓과 노카라 자켓을 메인으로 다양한 컬러 웨이와 기장감으로 선보이는 니트웨어, 아웃포켓 크롭 자켓, 에코 레더 점퍼 등 가을 아우터들로 기본 구성하였으며, 또한 데일리룩부터 이브닝웨어까지 커버되는 블랙 새틴 원피스와 맥카라 가을 셋업도 빼놓지 않았다.

219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