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스터포터, ‘마르니 매니아’ 런칭

미스터포터(MR PORTER)가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르니(Marni)의 첫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마르니 매니아 (Marni Mania)’를 출시한다. 1994년에 런칭한 마르니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26개의 레디투웨어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상징적인 브러쉬드 스트라이프모헤어(brushedstriped mohair)와 나파 레더 (nappa leather)를 포함한 마르니의 스타일을 재해석하였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크림, 핑크, 네이비 색상의 브러쉬드 스트라이프 모헤어 가디건/팬츠 세트와 스웨터/쇼츠 세트가 있다. 마르니의 시그니처 모헤어 블렌드는 비니, 스카프, 양말과 같은 프리미엄 스타일 액세서리에도 적용되었다.

핑크와 레드 색상의 퍼지 시어링 후드티, 장갑, 모자는 마르니의 실험적인 소재와 활력이 넘치는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한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인 ‘네추럴 나파 레더 트랙수트’는 미스터포터의익스클루시브 색상인 마젠타 핑크로 만들어졌으며, 재킷의 팔과 트랙팬츠의 다리에는 검은색 줄무늬가 새겨져있다

레디투웨어로는 미스터포터의 익스클루시브 색상으로 만들어진 코튼 저지 티셔츠와 후드티가있다. 화이트와 핑크 색상의 티셔츠는 가슴에 에시드 블루(Ashed Blue) 혹은 레오파드 프린트의 마르니 펠린 로고가 새겨져 있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마르니그램 (Marnigram) 프린트를 소개한다. 실크트윌 반팔 셔츠와 반바지 세트에 새겨진 마니그램 프린트는 하얀색 꽃, 하트, 달의 격자무늬가 특징이다.

“우리는 마르니와 함께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마르니는 지속적으로 문화적인 성장을 이끌어가고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새롭고 흥미로운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우리의고객들 또한 마르니를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마르니와의 특별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우리에게 매우 좋은 기회다.”

– 샘 커쇼 (Sam Kershaw), 바잉 디렉터(Buying Director), 미스터포터(MR PORTER)

이번 런칭를 기념하기 위해 미스터포터는 마르니의 뮤즈이자 래퍼 및 싱어송라이터인 케이씨(KayCyy)가 참여한 온라인 출판물을 더 저널 (The Journal)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포터 소셜미디어 팔로워들은 #marnionme를 통해 마르니 커뮤니티의 컬렉션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다.

182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